사랑가게

http://shallom7.cafe24.com "잘 가라, 내 비밀을 일러 줄께. 아주 간단한 거야. 만약 무엇을 잘 보려면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는 보이지 않는 거야."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는 보이지 않아." 어린 왕자는 그것을 기억하기 위해서 되뇌었다. "네가 네 장미꽃을 위해서 허비한 시간 때문에 네 장미꽃이 그렇게까지 중요하게 된 것이다." "내 꽃을 위해서 허비한 시간 때문에……." 잊어 버리지 않으려고 어린 왕자는 되받아 중얼거렸다. "사람들은 이 진리를 잊어 버렸어. 하지만 너는 잊어 버리면 안돼. 네가 길들인 것에 대해서는 영원히 네가 책임을 져야 되는 거야. 너는 네 장미꽃에 대해서 책임이 있어……."
fly to the moon
너... 눈보라 헤치며 날아와 눈 쌓이는 가지에 나래를 털고 그저 얼마 동안 앉아 있다가 깃털 하나 아니 떨구고 아득한 눈 속으로 사라져가는 너 - 피천득 "너"
그대가 그리운 날은 그대가 그리운 날은 편지를 쓴다 쓰다가 찢고 또 쓰다가 찢고 문득, 책갈피에 끼워둔 사진 한 장을 생각해낸다 그대가 보고픈 날은 술을 마신다 벽장 속에 갇힌 나를 들여다보며 참 바보야, 바보야 너는, 외사랑이듯 홀수로 잔을 채운다 그리움이 제 무게로 무너지는 밤이면 겹도록 감추어 둔 웃음 한 줌 꺼내 들고 때로는 따뜻한 별의 말씨를 기억한다
첫.사.랑 첫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는 슬픈.. 마법입니다.
그녀에게 우리... 참 오래 만났네요. 하루 이틀 세던 날짜도 어느덧 800일이 훌쩍 넘었어요. 많은 만남 가운데, 서로에게 많이 익숙해졌죠? 예전에 데이트를 할때면, 무슨 옷을 입을까, 머리는 어떻게 할까 한참을 고민했는데, 요샌 편한 옷에 가끔은 부시시한 머리로 나갈때도 있어요. 그런데, 그댄 항상 단정하고 예쁘네요. 나에게 최선의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예쁘게 화장하는 것도, 은은한 향수를 뿌리는 것도 잊지 않네요. .. . 자신을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해 꾸미는 그대의 모습에 감사하면서도, 그렇게 해주지 못한 나의 모습에 미안하기도 하네요...
그대를 향한 처음 보았을 때부터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웃는 모습이 아름다워 좋아하게 됐는지, 좋아했기 때문에 웃는 모습이 아름다웠는지는 모르겠지만... 바람이 무척 많이 불었습니다. 그녀는 헝클어진 머리를 바로하기 바쁘면서도 "안돼... 찍지마..." 라는 말을 잊지 않았습니다. 아이같은 모습이 나는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