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narae

http://www.cyworld.com/01077571474 안양예고 사진과 졸업.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과 재학중.
무제. 경주 천마총.
무제
言 eos-30v/28-105/tri-x 인화한것을 디카로 다시찍은것이라 초첨과 계조가 다소 떨어졌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말'은 참으로 많은뜻을 지니고있다. 어떤 한 사람에게 상처를 주기도.. 어떤 한 사람에게 기쁨을 주기도.. 어떤 한 사람에게 희망을 주기도.. 과연 난 어떤 '말' 을 하고있는가?
무제 위사진은 맘에드는사진중한장이다. 혹자는 저사진을 보면 '음, 지하철역에서찍은사진이구나' 하고넘기겠지만 난 저사진 한장을위해 차가운 지하철역 계단에 사람이많이지나가던말던 체면불구하고 누워서 사진찍을 타이밍을 기다렸다. 5분...10분... 난 저사진한장을위해 10분이넘는시간을 체면불구하고 누워있었다. 물론 누워있는나를보곤 사람들에게 욕을하기도. 질문을던지기도하지만 나는 챙피하지않다. 카메라를 쥐고있는 그순간만큼은 난 프로가되는것이다. 다른사람이 내사진을 잘찍었건 못찍었건 판단하는것? 그건 나에게 중요하지않다. 사진을 찍기전 예상했던결과. 그결과가 나왔기때문에 나는 만족한다. 보급화되어가는 dslr이 난무하는 이시점. 나는 그래도 수동 필름카메라가좋다. 누가뭐래도 난 한장한장의 나만의 노력과 나만의 느낌이담긴 나의 사진이 좋다. eos-30v,17-40L tri-x 인화물스캔
즐거운상상. 상상예찬.
참을수없는슬픔 . 억지로삼켜버려서라도 잊고싶은건 사실인걸 ...
Delete . 다시 새롭게 태어나기 .
슬픔 잊기 . 이젠 잊고싶어서 . 다신 떠올리곤싶지않아서 .
시간은 흐른다 . 그 속에서 점점 잊혀져가는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