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님

http://www.cyworld.com/sunmaket ...
Autumn.. 가을은 사랑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 . . . 이별의 계절이기도. .
L.o.v.e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은.. 이렇게 행복한 것.. 그래서 사랑하나봐..
Autumn girl.. 가을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녀. Model - P.M.H
소박한 행복. 손만 잡아도 찌릿하는 그 설레임. 짜릿함. 그 느낌이 좋다.
동화같은. 동화같은 분위기. 동화같은 인물. Model - P.M.H
아름다운 그녀. 이 사진 속엔 행복만이 있을 뿐.. 아름다운 장미.. 아름다운 그녀.. 거기에 마냥 행복한 나.
여행이 주는 여유.. 홀로 여행을 갔을 적에 담은 사진입니다.. 여행이 주는 여유.. 거기에 사진이 더해지니.. 말이 필요 없네요. 여행을 와서 여유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 맑고 푸르른 하늘과 바다.. 시원한 바다를 가로지르는 보트의 모습까지.. 삼박자가 고루 맞아 담겨진 사진인 것 같습니다..^^
함께라면.. 똑같은 일상일지라도.. 일상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하루하루 똑같은 일상의 모습.. 그래서 더 도외시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담아봅니다. 제 일상의 모습을.. 일상.. 지긋하게도 반복되는 일상.. 하지만 그 일상도 나와 함께 해주는 인연들이 있기에 버틸 수 있는 것 같네요..
사랑하는 이. 사랑하고 있는 이는 사진에서도 행복함을 감출 수가 없다..
해를 담다.. 세상에서 제일 큰 원를.. 세상에서 제일 뜨거운 원를.. 세상에서 제일 밝은 원를.. 그 것. 해를 손 위에 담다..
붙잡아줘요.. 지금 현재의 난.. 굉장히 불안한 와중에 있습니다.. 점점 더.. 폐쇠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날 좀 붙잡아줘요.. 밝고 따뜻한 마음.. 잃지 않도록..
공포... 대낮이었지만 그곳은 음산하며.. 널린 의자들이 왠지 모를 공포감을 주었다... 서대문 형무소에서..
흑백으로의 표현.. 금빛 색의 빛이 빛추는 사진도 좋지만.. 단조로운 흑백의 느낌으로 표현해보고자 했습니다..
퍼포먼스.. 이 몸짓으로 모든것을 표현하고자...
평화로운 바다.. 보고 있자면 마음이 절로 편안해진답니다...^^
왜 외롭게 혼자 있는거니... 왜 외롭게 혼자 있는거니... 너도 내 처지와 같은거니......?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