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보

http://blog.paran.com/fayjkim 처음 레이소다를 보았을때..아~바로 이거야라고 생각했죠. 마음의 오아시스 같은 레이소다가 되기를...
닮은 꼴 날씨 좋은 어느날 경포대 해변에서....
이제는 가을 입니다. 그렇게 무더웠던 여름도 자연의 섭리에는 어쩔수 없나 봅니다. 파란 하늘이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가을이 왔습니다. 사진은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한가롭게 풀을 먹고 있는 양들을 담은 것입니다. 즐거운 사진 생활되세요.
우린 친구야~~ 6살짜리 동갑내기 라는데, 키 큰애가 언니라고 우기네요. 자기들 세상에서는 키가 크면 언니래요 ㅋㅋㅋ
오누이 오늘 지예의 백일을 맞아 스튜디오에서 셀프로 직접 백일 사진을 찍어 주었습니다. 처음으로 스튜디오에서 찍다 보니 많이 허둥데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많이 건지지는 못했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또 직접 내 손으로 사랑하는 딸아이의 백일사진을 찍어 주었다는것에 만족 합니다.
딸기아빠 이제 저도 딸기 아빠가 되었답니다. 사실 같이 목욕탕도 같이 갈 수 있는 아들녀석이 태어 나기를 내심 바랬지만... 그래도 힘든 회사일 마치고 집에 와서 두녀석을 보면 하루의 고단함도 눈녹듯이 사르르 없어지는 것이 이런게 행복인가 싶습니다.
요세미티 미국 요세미티 공원에 있는 O'SHAUGHNESSY 댐에서 바라 본 그림같은 전경 입니다.
스탠리 파크 밴쿠버 관광중 스탠리 파크에서 바라본 밴쿠버 시내 모습입니다.
엄마가 제일 좋아... 남이섬에서....
일상과의 단절 전화없는 세상을 꿈꾸어 보며....
제주 그리고 조랑말 여름 휴가의 제주도 어느 목장에서...
꽃과 사람의 만남 길가에서 흔히 볼수 있는 꽃의 모습에서 사람의 형상이 보여 촬영 해 보았습니다. 머리는 꽃...몸은 사람.... 이 꽃은 개망초랍니다. 일명 계란 후라이꽃...
추억 만들기 언제 부턴가 아이가 사진찍을때 V자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V자를 그리고 사진을 찍을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하지마 하니까 이렇게 나왔습니다.ㅋㅋ
웃음은 어디로..
항상 밝게 자라기를 어린이날이라서 에버랜드를 갈려고 했다가 사람 구경만 하다 올것 같아 남이섬으로 갔는데, 거기도 장난 아니더군요.... 나중에 다시 한번 오고 싶은 남이섬이었습니다.
행복이란...
정복자 Crater Laker에서 한껏 폼을 잡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