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자적

http://www.raysoda.com/Com/Photo/View.aspx?u=113758&f=U&pg=1&p=740872
untitled 뉴질랜드 밀포드 사운드를 보러가는 도중 어느 호숫가.. UNIcycle님 //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부표(선박의 안전 항해를 돕기 위하여 항로를 지시하거나, 암초나 침몰선 따위의 위험물이 있음을 경고하기 위해 물위에 띄우는 항로 표지의 하나) 같습니다.
Bungee Jump 호주 뉴질랜드 원주민들의 성인의식이었다는 번지점프. Kawarau Bridge에서 최초의 상업용 번지점프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영어로는 bungee라고 표기) 이곳에서는 Bungy라고 표기한다. ▶◀yoo94 ~ 님 그 줄은 번지점프장에서 설치한 여러가지 줄중의 하나입니다.(다리를 묶었던 줄을 끌어올리는 등) 점프하는 곳과는 상당한 거리가 있습니다.
Mt. Cook 뉴질랜드 남섬의 후커계곡(Hooker Valley)에서 본 마운트 쿡(Mt. Cook, 3,754m)
휴식 고생한 발과 등산화의 휴식
Hooker Valley 트레킹 뉴질랜드 남섬에서 제일 높은 마운트 쿡(3,754m)산을 조망하기 위해 1시간 정도 트레킹을 나섰다.(보이는산은 마운트 쿡이 아님.) 후커계곡(Hooker Valley)을 따라 가는데 그 시작점이며 이 산에서 돌아가신 분들을 위한 위령탑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여름에 접어드는 날씨이지만 산에는 만년설이 남아있다.
푸카키호수와 마운트 쿡 뉴질랜드 남섬에서 만난 푸카키 호수와 멀리 보이는 마운트 쿡. 마운트 쿡은 만년설에 덮혀있고..(오른쪽에 보인는 가장 높은 산) 1년에 100일 정도만이 맑은 날씨로 정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선한 목자의 교회 뉴질랜드 남섬의 선한 목자의 교회 (Church of the Good Shepherd) 데카포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초기 정착민들이 직접 지었다는데... 아담한 교회가 정말 정감이 감니다.
데카포호수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데카포호수. 주변산이 높은 것 같지 않은 것 같은데, 구름이 능선을 따라 넘어오고 있다.
데카포호수와 마운트 쿡 뉴질랜드 남섬에서 이동중 빙하가 녹은 물로 채워지는 데카포 호수와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있는(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이름도 아름다운 '선한 목자의 교회'를 방문하였다. 멀리 만년설이 있는 마운트 쿡 산이 보인다. 이 산은 남섬 최고봉으로 높이는 3,754m이다.
무제 뉴질랜드 Christchurch 공항에 있는 조형물.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자. 뉴질랜드 Auckland 해변에서 만난 풍경. 같은 갈매기인데 왼쪽앞에 있는 갈매기는 눈과 부리와 다리도 붉지만, 오른쪽에 있는 갈매기는 그렇지 아니하다. 틀림이 아닌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는 사회를 꿈꿔본다.
뉴질랜드의 왈라비 캥거루 사촌이라고 하는 왈라비. 캥거루보다 덩치가 훨씬 작습니다. 관광객들의 시선이 불편하였는지 새끼는 어미의 뱃속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여러분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어요 뉴질랜드 Rotorua에 있는 Agrodome 농장에 있는 젖소. 몸통 옆에 있는 하트 무늬때문에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히 비싸게 주고 사왔다고 한다.
뉴질랜드 Auckland
뉴질랜드 Te Puia 뉴질랜드 원주민들인 마오이의 자취를 보여주는 곳으로 원주민들의 예술, 공예품 그리고 문화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힐링 산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 도심의 바쁜 일상과 소음에서 벗어나 만나는 멋진 풍경, 그리고 나만의 시간. 몸과 마음의 힐링이 절로 된다. 멀리 보이는 높은 산은 진안 마이산!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