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 (NamDa)

https://www.grafolio.com/cnsong11 http://blog.naver.com/cnsong11 https://www.instagram.com/songcunnam 자연과 함께하는 세상. 자연과 빛 .. 그리고 사람.
Untitled
궁평항의 노을
손님
억새
빛내림
성산(城山) 성산 일출봉은 제주의 대표적 자연 경관 중 하나이다. 정상 분화구의 가장 자리가 성벽처럼 보인다고 해서 성산(城山)이라고 부르며, 정상에서 보는 일출이 아름답다고 해서 일출봉이라 한다.
용담
나비바늘꽃(홍접초)
추색
구절초
긴꼬리제비나비
흐트러진 내마음
After the rain
용주사 대웅보전 전경 경기도 문화재자료 제35호 용주사는 사도세자의 묘소를 수호하고 명복을 빌어주기 위해 세운 절이다. 사도세자의 묘를 화산으로 옮긴 다음해인 정조 14년(1790) 세웠다. 원래 이곳은 통일신라 때 세워 고려시대 때 소실된 갈양사의 옛터라고 전한다. 대웅보전은 삼존불상을 모시고 있는 건물로 내부·외부를 대단히 화려하게 장식하였다. 규모는 앞면 3칸·옆면 3칸이며, 지붕은 여덟 팔(八)자 모양인 팔작지붕이다. 또한 지붕 처마를 받치기 위해 장식하여 만든 공포는 기둥 위와 기둥 사이에도 있는 다포 양식으로 꾸몄다. 건물 안쪽 삼존불상 뒤에는 세울 당시에 그린 석가모니불·아미타불·약사불의 삼존불화가 있다. (네이버 검색 문화재청 발췌)
조문 고인의 슬픔을 잊고 잠시나마 여유를 찾아 봅니다.
변산바람꽃 봄의 전령사
Next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