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드림앤러브

http://blog.naver.com/drtmfrl 저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사진에 대해서 많이 알지도 못합니다. 하지만..사진을 좋아합니다. 보는 것도 좋아하고 찍는 것도 좋아합니다. 행복한 마음을 담고 싶습니다. 그리고 행복한 세상을 보고싶습니다.
제주도에서.. 부모님이 계시는 제주도로 추석 맞아 내려왔다가 차를 타고 이동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자연은... 보면 볼수록 더 아름답고 신비한 것 같습니다.
십자가와 강아지 십자가의 의미를 저 강아지는 알고 있을까요? 그 의미를 알던 모르던 강아지는 행복했을겁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고 따스한 햇살이 내려오는 그런 화창한 날이었으니까요..
민들레.. 민씨 성을 가진 들레...라는 이름의 아이가 있었습니다. ...바람에 휘날리는 민들레 꽃씨를 보면서... 그 아이를 떠올려봅니다. 바람에 날리는 저 민들레 꽃씨처럼 자유롭게 살고 있기를....
자유..그리고 웃음 뛰노는 강아지들... 그 행복과 평화를...가슴 속에 담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에게 잠시 시간을 멈출 수 있는 장치를 준다면 언제 멈추고 싶으십니까? 행복하세요..그리고 많이 웃으세요.
바다..그리고 배 비오는 어느날.. 무작정 택시를 잡아 제부도로 향했습니다. 몽이들과 함께 간 바다는... 조용했고..평화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 바다에는... 제게 너무 소중했던 한 영혼이 잠들어있는..그 바다에는... 작은 배 한척이 있었습니다. 그 배를 보는 순간... 슬픔도...행복도...잠시 잊은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바다는..그렇게....제게 다시 손을 내밀어 잡아주었습니다.
그들의 향기 말티즈.. 고대 그리스에서부터 인간과 함께 생활을 했다는 애견. 그들의 모습 속에서 고대의 향기를 느낍니다......
모래에서 뒹군 후 돗자리를 펼치고 누워서 잠시 눈을 감고 있었는데 옆에 와서 별이가 엄청 뒹굴면서 놀더군요. 그리고 나중에 일어나서 보니 입가에 모래가...ㅋ 마치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녀석의 모습을 보면서 또다시 행복해졌습니다.
행복한 하루 따스한 햇살과...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이 너무나 아름다웠던 어느 날... 웬지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느낌으로.. 강아지들을 수레에 넣고 찍어보았습니다.. 무엇을 하든 행복해보이는 녀석들의 웃음덕분에.. 저는 늘 행복합니다.
졸업패션쇼 세상을 향해 한걸음씩 전진하고 있는 친구의 대학교 졸업작품 패션쇼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의 패션쇼에서 저는 당당한 모델들과 자신감 넘치는 친구의 모습을 보면서 나태한 제 자신을 돌아보고 새롭게 다짐하는 계기를 가졌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모두가 최고가 아닐까요?
마음속 평화 너무나 평화스럽게 아무런 걱정없이 경계하는 것도 없이 저렇게 자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지금 바쁘게 남을 의식하고 경계하면서 살아가는 저의 모습을 반성하게 됩니다. 가끔은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고 남을 배려하면서 평화를 마음 속에 품고 살아가고자 합니다.
초록색 물결과 강아지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불던 어제... 세 마리의 강아지들과 함께 저수지쪽으로 산책을 나갔습니다. 저수지 쪽으로 가다보니 벼들이 바람에 아름다운 물결을 만들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희 강아지들을 앉혀두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너무나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저와 강아지들 모두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바다..그리고 갈매기 새우깡에 길들여진 갈매기들.. 그러나 그들 모두 조나단이다.
비오는 날의 창문 조금 지난 사진이긴 하나.. 강원도에 패키지 여행간 날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 여행코스에서 비가 내리는 바람에 버스에 들어가 있었는데.. 문득 옆을 보니 창문에 빗방울이 붙어있는게 너무나 이뻐 살짝 찍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