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링크를 눌러 보아요
http://www.raysoda.com/Com/Note/View.aspx?u=79515&f=B&t=833825
쥐새기가 삽질로 한국 경제를 일으키겠다고 지랄중이다.
-특유의 꼼수로 한반도 대운하를 착착 진행중이다.(이명박 대통령이 '한반도 대운하'와 관련해 "(대운하를) 할 때가 되면 하고,
안 할 때 되면 안 히면 된다"며 "미리 안 한다고 할 필요가 있느냐"고 언급 :청와대가 관련 보도 자체를 부인)
건설쪽에서 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도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는 야그가 있다.
적게는 수주비의 20% 많게는 30%가 뇌물로 쓰여진다는 것이다.
내년 SOC투자 예산이 24조 8,184억이다.20%만 떼봐라.
(지금도 재개발과 관련해서 수주비리로 검찰의 수사를 받는 걸 보라.)
아,근데 18,아무리 그래도 맨정신에 안주머니에 꽂아 주기는 상당히 거시기 하지 않나.
예전 마냥 옆에 딱 자기 큰 딸아이만한 아이 가슴 주무르며 서로간에 신뢰도 쌓고 그런 때가 참 인간적이고 좋았는데 말이지.
강남에 룸살롱이 삐까뻔적하던 그 때가 그립고-딸만한 여자아이 가슴 주무르고 안던 그 기분을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었나 보던지.
게다가 고 딸같이 구엽던 아이들이 일본으로 팔려 나간다는데,아랫도리에 불끈 솟아 오르는 그 애국심을
어찌 잊을 수 있겠는가 말이다.
두 쥐새끼가 삽질로 끌어 주고 룸살롱으로 밀어 주며 한국 경제를 살리겠다는 것이다.
강만수 이 쓉새가 한 말을 한 번 보자.
"접대비 (50만원) 규제 폐지도 영세상공인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라며 "영세상공인의 생업보장이 내년에 가장 필요한 분야"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신규 취업자가 7만8000명 증가하는데 그쳤고 20~30대 취업자는 26만명 감소했다"며
"감소 이유가 영세상공인이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긍게 니들은 2%에게 몸팔고 웃음 팔아 먹고 살아라이,그 말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