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링크를 눌러 보아요.
http://www.raysoda.com/Com/Note/View.aspx?u=79515&f=B&l=124239&v=S&t=809304
이명박은 권력과 기업이 서로 순망치한이던 서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던 시절
뇌물과 불법을 통한 권력과의 결탁등 부조리한 사회에서
과정은 무시되고 결과로서 모든 것이 결정되던 시대에서 성공을 맛 본 인간이다.
그에게 과정의 합리성이나 합법성등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에겐 그가 걸어 온 삶에서 보고 겪었던 것처럼 오직 결과로
모든 것이 정당화 될 수 있다는 것을 온 몸에 체득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명박이 보여 준 비상식적을 넘어 엽기적이기까지 한 언행은 그에게는 매우 상식적인 것이다.
그런 그에게 합리성과 합법성의 과정을 거쳐 합리적 결과를 도출하자는
주장은 그저 비정상적인 것일 뿐이다.
그러니 이명박에게 합리성이나 합법성을 바라는 것이 오히려 비정상적인 일이 될 뿐이다.
이명박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천박"함 일 것이다.
이명박은 박정희와 전두환의 100% 순정품 유산인 것이다.
ghost station ~ / 한나라당이 싫습니다.
그런데 님이 한나라당을 이명박을 그냥 좋아 하듯이 그렇게 그냥 싫어 하는게 아닙니다.
님의 눈에는 검역주권을 포기하고,일본에게 아무런 대책도 없이 사과하라는 말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것이 잘한 일로 보입니까? 아니 도데체 이명박이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나요?
꽃다운 나이에 일본군에게 젊음을을 짖밢히고 아직도 사과 한 번 받아 보지 못하고 여전히 진실한 사과 한마디 받아 보겠다고
있는 분들이 계신데,어떻게 그런 망발을 할 수 있나요?
아님 21세기에 삽질로 경제를 살리겠다는게 맞다고 보십니까? 아님 의료민영화,전기,가시,수도민영화,교육정책등이 옳다고 생각하십니까?
능력만 있으면 법을 어겨도 괜찮다는 대통령을 제대로 된 대통령이라 할 수 있습니까?
님이야말로 이명박이 노무현의 후계자쯤으로 나왔다면, 확신하건데
님의 평가는 180도가 아니라 천지차이로 달라졌을겁니다.
좋은 사진? ㅎㅎ
찝찝하군 ㅍ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