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의배경

http://tong.nate.com/congnamul 사각의 창으로 보이는 세계를... 더불어..많은 사람과 공유하는... 사진의 세상에 매료 되어... 사진의 세계에서 영원히 살 것 같네요..
엿보기 배미꾸미 조각 공원에서... 성에 대한 새로운 시선들을.. 또다른 시선으로 컨버전스 했네요...
만추 용산 성당에 가을이 깊게 들었네요.. 화사한 분위기의 가을로.. 겨울을 가기전에 따뜻한 월동준비 되시길...
억새와 북카페 헤이리 북카페 앞의 억새풀입니다.. 가을의 초입에 접어들고 있네요..
임꺽정이 즐겨 보던 감악산의 운해 파주의 감악산이라는 산은 임꺽정의 본거지로 유명합니다.. 산은 작지만 전경은 일품이지요...
태백산 주목군락의 설경 태백산 정상부근엔 주목군락이 넓게 펼쳐져 있지요.. 파란 하늘과 눈꽃이 잘 어우러져서 주목군락이 한층 멋을 더 하네요.. 메서운 겨울바람이 쌩쌩 부는 곳인데도.. 잘 버티는 나무들을 보며.. 아름다운 느낌에 꽁꽁어는 추위도 잊고 촬영하던 기억이 나네요..
하늘공원의 초겨울 초겨울.. 늦은 오후에..하늘공원엔... 초라한 갈대 사이에..풍력발전기만.. 덩그러니 있네요.. 구름 사이를 가르는 햇빛이..강렬한..느낌을 주네요... 겨울이지만.. 그렇게..외롭진 않아보입니다..
정서진 - 낙조 적석사에서 바라본 내가 저수지에 드리워진 낙조.. 오늘은 낙조가..아쉽게..그렇게..아름답지는 못했네요..
올해 최고의 단풍 색감.. 어느 시골 가계에 올해 최고의 단풍이 들었네요..
서울 날씨 맑음 관악산에 정상에서 보는 서울의 전경... 항상 뿌옇기만 하더니.. 어제, 오늘은 비도 약간 오고..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서울의 전경이.. 그런데도..북한산까지..보이는 군요.. 맑은 전경보시구.. 공해에서 벗어나 보시죠..
북한산의 단풍 올 가을엔.. 멋진 단풍 보기가 너무 어려워서.. 북한산에 갔다가.. 그나마 이쁜 단풍을 찾았네요.. 가을 함 느껴보세요..
가을의 코스모스 가을 햇살을 잔뜩 머금은 코스모스.. 빨강, 핑크, 흰색의 조화가 이쁘네요...
아이비와 함께하는 가을 연세대학교 교정에 물들은 아이비의 단풍.. 가을의 정취가..흠뻑나죠?
전쟁의 고뇌.. 전쟁이 끝나고.. 들꽃과..녹슨 탄피... 그위에서 고뇌하는 예수님.. 전쟁은 일어나지 말아야 합니다..
무모한 도전 제천 청풍랜드에..있는 암벽 등산 연습장 입니다.. 아이둘이서 안전 장구 없이..저렇게 도전 중이죠..
초보의 신혼여행 밤이 되어 오고.. 벌써 담배는 몇가치나 피웠는지? 같은 곳을 바라보며..오래 오래..사랑하며 살자...
원숭이도 환타를 좋아한다. 발리의..절벽사원을 가면... 원숭이와 사람이 하나가 된다... 원숭이 녀석이.. 조카가 먹구 있는 환타를 뺐어서.. 한녀석은 저렇게 먹구, 한녀석은 아쉬움을 달래고 있네요.. 여기 혹 놀러가시면..모자, 안경, 먹을꺼 조심.. 원숭이에게 다 뺏깁니다..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