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번오빠

...
아름다운 저녁하늘 바람이 많이불던날 4초의 셔터스피드에 구름흘러가는게 느껴지더군요.. 늑장을 부린탓에 해지는 일몰을 못 보고 일몰이 남긴 여운만 담아왔습니다.. 12월18일 청사포 언덕에서.
랜드마크. 초량.. 구덕산 봉수대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평소의 거리감으론 그곳에 올라 저 다리가 보일거라곤 생각할수가 없지요. 가쁜 숨을 내쉬며 꼭대기에 올라 내려다본.... 조금은 다른 앵글.
랜드마크 이젠 절대 빼놓을수 없는 부산의 상징이 되어버린.. 광안대교 산을 오르는 기쁨.그 이상을 맛보게 해주는 아름다움.
2005.전포동 2005년 가을 해가 넘어간 전포동에서 바라본 부산시가.
불국의 단풍 일요일 다녀온 불국사.. 도심에선 좀처럼 느낄수 없는 단풍에 흠뻑 취해..
다대포...일몰 눈앞에 펼쳐진 장관... 그것을 담는 사람들...
즐거운 동우 로커동...경남방 호박쎔과 동우와 함께한 아파트 놀이터 출사놀이..^^ 봄볕 따땃했던 오늘 오후.. 동우랑 잼나게 놀아준 호박쎔 고맙구요.. 누나누나하며 잘 따라준 동우도 넘 이뻣습니다.. x-700 으로 첨 뽑은 네가필름...로커렌즈와만난 센츄리아100...발색 참 맘에듭니다..^^
色.... 부산....메가박스.. 뒤집어본...천정입니다
다대포 일상.
shooter.....! 순간 ... 셔터막이 나가도..혹은 바람이불고 삼각대가 지랄거려도.. 또는........ 렌즈가 어둡더라도..... . . . . . . . .당신은 진정한 슈터.. . . . !!
곧 봄은 옵니다. ...
궁극의 교감 4년전인...동우의 100일 무렵.. 내 의지로 산 첫 카메라 올림푸스3020z 로 찍은사진.. 이후 어찌어찌 에세랄 을 들락거리며 단지 빠른 af와 아웃포커싱 만을 위해 덜컥 구입한 디백 으론 아직 이런 표정을 단 한번도 담을수가 없었다.. 동우의 환한 미소만이라도 제대로 남겨 줄수있다면... 내 사진욕심은 그뿐.
도움닫기 레이소다.....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모든 하시는일 사랑하는일.... 힘차게 뛰어 오르시기 바랍니다.. 어제 올리고싶은 사진이었는데.. 게시기간 10일에..하루가 모자라서..약간은 뒷북이 되네요..^^
잃어버린 낙조.. 오랫만에 찾은 해운대 바닷가.... 탁트인 바다를 보며 상큼한 바람을 만끽하고... 해가 질무렵.. 서쪽을 붉게 물들이며 자취를 감추어가는 태양을보며 저는 아연해지고 말았습니다.. 그 아름답던 해운대의 노을이...이제 날이좀더 풀리면 더욱 짙은 붉은 하늘을 만들 그곳이.. 시커먼 콘크리트 벽에..가로막히고 말았군요... 가슴이 답답해 집니다...
첫경험 눈이 뭔지 이번에 알게된 동우예요.. 함박눈이 쏟아질땐 당황해서 좀 힘들어해서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아파트뒤편에 천연의 멋진 눈썰매장이만들어졌지만.. 아직 썰매를 즐기기엔 어려서..내년을 기약해야 했구여..^^아쉽..
인사드립니다... 사진속 악동 동우 라는 녀석의 아비되는 햅번오빠 라는 초보 입니다.. 회원가입이 어려운 곳으로 아는데..제게 좋은 기회를 주셨네요...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자갈치시장에 무우사러 간길에 따라나선 아들 동우예요..^^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