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소리에 놀라지 않는 사자처럼,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진흙에 더럽혀 지지 않는 연꽃처럼.
인생그것은.. 사랑이라.......
쉴트호른에 서서 가운데 3개의 봉우리는 왼쪽부터 아이거,몽크,융프라우 입니다.
그녀의 두가지 컬러 by SEUNG T.
미로속의 그녀. 시작도, 끝도 없는 미로속의 그녀. 마치 현실에 갇혀버린 우리와 같은. eos5 /15-30 / reala100 THANKS TO S.J.Y
그의시선. Model : R.J.W eos5 /15-30 /reala 100
그녀는 그녀를 꿈꾸고... 그녀는 그녀를 꿈꾸고... 나는 그녀를 꿈꾼다.
시선 국민대 의상디자인과 졸업 패션쇼에서.
IN THE CLUB. 음악을 선택한 그의 모습..아름다웠다.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택한 그의 그모습, 그의 손.
운해의 아침. 운해의 아침... 그속에서 느끼는 우리 이땅의 아름다움.
심원.. 끝이 없는 바다가 그리운날,,, 숨막히는 도시의 한가운데 서서 문득, 눈을 감고 다시..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그때 그순간.. eos 5 / 리얼라100 / 15-30 시그마
웃음 한조각 2월 27일 따스한 햇살의 장터시장에 5일장이 선날. 우리네 아주머니의 다스한 웃음 한조각.
비어있는 공간 비어있는 공간 . 그리고 그속을 채우는 .. 스쳐가는 햇살 한조각.
구름 바다. 따스한 구름바다. 다시 볼수있을까 하는 아쉬움에 다시한번 이렇게 되돌아보지만,,
눈물. 내 마음의 눈물 한방울. 떨어지다.
수묵화. 내 마음속 작은 수묵화
벽. 그리고...소외됨 끝이란 존재하는것일까. 어저면. 한계지어진 어리석은 우리의 지식의 한계로 벽을 일부로 만든것 아닐까. 문득. 그런생각이 든다. 나와 너. 그리고 다른이들.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