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곤

http://www.cyworld.com/crazy4u2 ...
초음파 사진으로만 보던 녀석이 이만큼 컸다. 우리의 소중한 "찰나"를 남겨놓자. 80D + 50.8
End of 2018
아파트 안 작은 숲. 50D + 탐론 17-50
새로 사진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첫 모델이 되어준 녀석. 50.8 + 50d
사진사의 꿈 부지런하고 높이 오른자 만이 멀리보며 멋진광경을 건진다. 시간과 자연은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손각대 1초는 어렵더군요.
일단 찍자 장면 좋고, 구도 좋고... 일단 찍어보세~ 수많은 대포와 삼각대 사이에서 순수하게 "사진"을 담아내던 한 사나이..
도시의 아침 콘크리트, 태양, 안개 이런 것들과 시작되는 도시의 아침. 다들 저 콘크리트 안의 부속품이 되러 출발하는 시간.
2005 서울 에어쇼
청계천
빛이 내게로 오다 어떤 분의 사진에서 힌트를 얻어서 ^^ 그런데 생각처럼 예쁘게 나오질 않네요 -_-;; 이런게 실력차이..
F/A-18E Super Hornet Air Power day 2005 at OSAN Air base. VFA-102 Diamondbacks SQ.
1월의 대관령
토요일 서울 하늘..
친구야~~ 보고싶었다~~~ 그들의 찐한 포옹.... 추가 - 사실은 레인메이커님 말씀이 맞습니다 : ) 오른쪽에 있는 친구가 군에서 휴가나온 친구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사랑은... 저 태양이 다 타서 없어질때까지... 사랑해~~ 추신 - 저 사진 속의 주인공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T.T
Next
First